-
임영웅 새해 인사 1월 브랜드 가수 브랜드 평판 1위일상다반사 2023. 1. 23. 10:18728x90반응형
22일 오전 임영웅은 공식 SNS를 통해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네티즌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의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영웅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행ㄱ” 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가수 임영웅이 브랜드 평판에서 올해 1월 트로트가수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2022년 12월 22일 부터 2023년 1월 22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트 72,644,998개를 추출하여 트로트가수 브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분석하였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란 2023년 1월 빅데이트 분석결과 참여지수 233만 3,592. 미지어지수 299만 9,503, 소통지수 233만 7,539, 커뮤니티지수 242만 5,072가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929만 5,708로 1위 차치했다. 2위는 이찬원 3위는 김호중이었다. 임영웅은 25개월 연속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1위를 대기록 했다고 22일 한국기업 평판 연구소가 발표했다.
2위 이찬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1,568,813 미디어지수 922,565 소통지수 866,095 커뮤니티지수 822,637이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4,18,110로 분석되었다. 지난 12월 브랜드 평판지수 4,643,484와 비교하면 9.98% 하락했다.
3위 김호중 브랜드는 참여지수 1,218,795 미디어 지수 835,525 소통지수 841,402 커뮤니티지수 803,637이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3,6993584로 분석되었다 지난 브랜드 평판지수 3,505,947과 비교해 보면 5.52% 상승했다.
4위 영탁 브랜드 참여지수 774,866 미디어지수 986,613 소통지수 929,927 커뮤니티지수 745,89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437,29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2월 브랜트 평판지수 4,111,220와 비교하면 16.39% 하락했다.
5위 장윤정 브랜드 참여지수 294,817 미디어지수 579,830 소통지수 787,148 커뮤니티지수 1,008,747이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2,670,092로 분석 되었다 지난 12월 3,714,291과 비교하면 28,11% 하락했다.
구창환 한국기업 평판 연구소 소장은 2023년 1월 트로트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 브랜가 1위 기록했다. 트로트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 결과 지난 12월 트로트 브랜드 빅데이터 71,475,174와 비교하면 1.64%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6.97% 상승 브랜드 이슈 2.83% 하락 브랜드소통 0.11% 하락 브랜드 확산 0.61%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2023년 1월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의심하다, 광고하다, 기부하다가 키워드 분석에서는 영웅시대 나는 영웅 임영웅이 다 가 나타났다. 101 유튜브가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나왔다. 는 긍부정비율 분석에 서는 긍정률이 89.02%였다.
2023년 1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영탁, 장윤정, 진해성, 박서진, 정동원, 나훈아, 송가인, 홍진영, 남진, 박군, 양지은, 김연자, 강진, 장민호, 설운도, 김소연, 태진아, 은가은, 나태주, 홍지윤, 시니유, 김태연, 진성, 박현빈, 김희재, 김다현, 주현미를 순서대로 분석했다.
728x90반응형'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2 시청률 21.7% 1:1 데스매치 (0) 2023.01.27 숙면에 도움 되는 음식 (0) 2023.01.26 송가인 X김호중 듀엣 신곡 최초 공개 복덩이들고 (0) 2023.01.25 2023년 장윤정 콘서트 일정과 장소 예매 방법 (0) 2023.01.22 LA갈비 양념 재는법 (백종원 요리비법) (1) 2023.01.20